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세텍 유아교육전] 유아·초등 창의교구재 전문 ‘네모세모’, 유교전서 교육 트렌드 제품 공개 등록일 2019-04-03 21:01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4289

유아 초등 창의수학교구재 전문 쇼핑몰 '네모세모'는 오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세텍 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최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창의역량 수학교육의 다양한 제품들을 공개, 전시한다.

네모세모는 창의체험 교육 프로그램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창의와날개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이번 행사에서는 초등수학 교과서 필수 교구, 대형 수학 교구 전시 체험, 대형 보드게임 체험, 창의체험공작소 등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다양한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부 진로체험 '꿈길'에 등재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수학적 아이디어 보드게임 우주전쟁, 아이디어사커, 리버시등과 아이큐퍼즐램프, 소프트 거미블록, 엠버시 퍼즐 등 학교 체험 상품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사진 2.jpg


더불어 창의성과 수학적 역량 향상은 물론, 초등 수학 교과서에서 필수로 필요한 칠교판, 수막대, 패턴 블록, 연결 큐브, 쌓기나무, 막대 분수 등 다양한 수학 교구도 만날 수 있으며 대형 하노이탑과 대형 젠가, 대형 스트링 아트, 대형 보드게임 등의 전시를 통해 좀 더 입체적인 체험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네모세모의 메이커 프로그램인 창의체험공작소 교구는 아이큐퍼즐램프, 소프트거미블록 등 다양한 수학적 아이디어를 산출물로 만들어보며 수학의 기본 개념 이해는 물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핵심 역량을 갖춘 자기 주도적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네모세모의 창의수학교구 시리즈는 초등수학에 필요한 기본 개념을 교구라는 구체물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교구 창의활동은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발달시켜 수학 실력뿐 아니라 아이들의 창의성 향상에도 큰 효과가 있다.

특히 자체 개발품인 '우주전쟁:스페이스워', '북극곰 젠가' 등 학부모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 난 보드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창의블록들을 900원~9900원까지 대폭 할인하여 구성한 '초등 유아 창의블록 대잔치' 이벤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전시회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네모세모 부스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코끼리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11시·1시·2시·3시 등 시간대별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네모세모 5만원 상품권, 보드게임 4종, 볼펜, 포스트잇, 큐브, 미로 완구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모세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초등 유아 사고력 향상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 교구재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창의, 인성, 역량을 강조하는 현 교육 트렌드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어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텍 유아교육전은 교구부터 교육 프로그램, 도서, 원시설, 리빙, 디지털, 의약품, 의류 잡화에 이르기까지 유사 전시회가 따라 할 수 없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세텍 유아교육전은 국내 교육 중심지 대치동 SETEC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