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2019년 첫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세텍서 4월 11일 개최 등록일 2019-04-08 20:14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726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오는 4월 11일(목)부터 4월 14일(일)까지 나흘간 세텍에서 개최된다.

유교전은 1994년에 첫 개최된 이래 26년간 이어져 온 유교전은 대한민국 최초의 유아·아동 관련 전문 박람회로 아이 교육부터 용품까지 2~9세 아이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계전람은 지난 2017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의 정식 상표권을 취득했으며 해당 명칭은 세계전람만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유교전은 국내 핵심 교육&용품 브랜드의 참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핵심 유아동 교육 브랜드 총출동
유교전은 2~9세 대상으로 하는 유명 교육브랜드가 총출동하는 박람회로서 아이 교육을 시작하려는 부모들 사이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상담만 받아도 샘플 책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아 실제 구매 전 아이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전시회에선 △잉글리시에그(공식협찬사) △바다나무잉글리시(공식협찬사)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윤선생스마트랜드 △오르다코리아 △키즈에이원 △아이챌린지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아람 △그레이트북스 △여원미디어 △비룡소 △장원교육 △천재교육 △도서출판 성우&휘슬러 △키즈북세종 △동방도서 △북메카 △교원 △웅진씽크빅과 같은 유아동 핵심 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육아템·교육템 대거 소개
유교전은 기존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아교육, 육아 아이템의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유교전은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들의 비율이 높아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엘 △다름에듀 △옥스복스 △창의와날개 △챗잉 △벨시코리아 △캐리앤샵 △티니티나 △애니가드 △오비닐닷컴 △킨더바스 해피타운 △러봉 △애니텍 △노바이러스 △라라퍼프 등이 새로이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 특별전 신설
이번 유교전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선물 특별전’을 운영한다. 이 특별전은 어린이날 아이들이 선호하는 품목들을 모아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불어 아니라 작년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었던 ‘공룡체험', ’별내작은말학교’의 재참여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대박 경품 이벤트
유교전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대박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유교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방문한 관람객에게 대박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고 발표는 유교전 인스타그램(@segefair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교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이전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